본문 바로가기

롯데건설

홍보센터

고객님께 전하는 소식

롯데건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롯데건설, 현충일 맞아 현충원 봉사활동

첨부파일 | 등록일 | 2017-05-29
본문내용


롯데건설, 현충일 맞아 현충원 봉사활동

 

▣ 임직원 가족 함께 현충원 방문



P9810439.jpg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건설 임직원 가족들이 현충문 입구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롯데건설은 오는 6월 6일 현충일을 앞두고 지난 27일(토)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했다.


롯데건설 임직원 15가족으로 이뤄진 60여명의 봉사단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현충탑에서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참배를 한 후 헌화, 태극기 꽂기, 묘비 닦기 및 잡초제거 등 묘역단장을 했다.


참석한 임직원 가족들은 더운 날씨에도 서로 도우며 정성스럽게 묘역을 단장하고,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겼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2013년부터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임직원 가족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며 “참배와 봉사활동을 통해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을 다시 한 번 돌아보고, 가족 간에 공감대까지 형성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전 임직원이 급여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제도를 재원으로 본사 및 전국 현장의 ‘샤롯데 봉사단’이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방법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가 공급되는 강동구 고덕재건축단지는 서울 내 신도시급으로 탈바꿈되고 있어, 앞으로 강남을 잇는 지역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이전글

롯데건설,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 ‘AZIT’ 런칭

다음글

서울 서북권 새로운 주거 중심 ‘DMC 롯데캐슬 더 퍼스트’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