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건설

홍보센터

고객님께 전하는 소식

롯데건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롯데건설, 임직원 가족과 함께 현충원 봉사활동

첨부파일 | 등록일 | 2017-09-18
본문내용


롯데건설, 임직원 가족과 함께 현충원 봉사활동

   

 

▣ 임직원 가족 함께 현충원 방문


롯데건설 임직원 가족들이 자매결연 맺은 묘역 앞에서 봉사활동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JPG
           <롯데건설 임직원 가족들이 자매결연 맺은 묘역 앞에서 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오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앞두고 지난 16일(토)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했다.


롯데건설 임직원 15가족으로 이뤄진 60여명의 봉사단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현충탑에서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참배를 했다. 또한, 자매결연 묘역에서 헌화, 태극기 꽂기, 묘비 닦기 및 잡초제거 등 묘역단장을 하고 현충관 및 유품전시관을 관람하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는 교육적인 차원에서도 의미 있는 활동이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임직원 가족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2013년부터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꾸준히 진행해왔다”며 “참배와 봉사활동을 통해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을 다시 한 번 돌아보고, 가족 간에 공감대까지 형성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전 임직원이 급여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제도를 재원으로 본사 및 전국 현장의 ‘샤롯데 봉사단’이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방법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전글

롯데건설,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다음글

롯데건설, 2017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