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건설

홍보센터

고객님께 전하는 소식

롯데건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롯데건설, 2020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종합대상 수상

첨부파일 | 등록일 | 2020-07-06
본문내용



▣ 19년 연속 수상하며 국내 대표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 고객 생활 전반의 편의와 품격을 끌어올렸다는 평가


롯데건설.jpg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좌측]가 202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 후 기념 촬영 중이다]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7월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대상’에서 19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이번에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한 롯데건설은 2018년 민간임대주택 자산운영서비스 플랫폼 ‘Elyes[엘리스]’를 론칭하여 생활편의, 육아교육, 가사생활 지원은 물론 가정환경 변화에 맞춰 자유로운 이사가 가능한 주택교환서비스 등 롯데건설만의 자산운영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작년에는 기존의 고급화된 캐슬의 이미지를 이어가면서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지니도록 롯데건설이 갖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르엘 [LE-EL]을 론칭했고, 올해는 기존에 실시하던 입주민 대상 무상 서비스인 ‘캐슬클린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캐슬플러스 서비스’를 선보였다. 기존에 실시하던 청소뿐만 아니라 조경 유지관리, 나눔 및 배움 캠페인, 코로나19 대비 방역서비스 등으로 제공 서비스를 다양화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단순한 주택공급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임을 입증했으며, 고객의 니즈 변화에 대응하여 고객 생활 전반의 편의와 품격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건설의 관계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미션인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선정, 상품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를 실천하고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19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을 계기로 다시 한번 초심으로 돌아가 롯데캐슬이 고객 마음 속에 항상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전글
롯데건설, 파트너사에 코로나 방역 키트 전달
다음글
롯데건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10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LIST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