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건설

지속가능경영

사랑과 자유가 넘치는 풍요로운 사회

롯데그룹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경영 등을 통해 따뜻하고,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 활동 내용으로 제목, 본문내용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제목

롯데건설, 사랑나눔 봉사단 부산서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보도자료|2014-10-17

본문내용
롯데건설, 사랑나눔 봉사단 부산서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이미지
롯데건설, 사랑나눔 봉사단 부산서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 경로의 달 맞아 부산 동구의 경로당 시설 보수 및 생필품 전달
- 매칭그랜트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롯데건설임직원기념촬영_600.jpg
<사랑나눔 봉사단 기념촬영 >
 
롯데건설집수리기념촬영_600.jpg
<사랑나눔 봉사단과 부산 동구 경로당 어르신 기념촬영>
 

 
롯데건설의 사랑나눔 봉사단 부산 동구청과 함께 10월 16일 부산 동구 소재 경로당를 방문해 ‘꿈과 희망을 주는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30명의 사랑나눔 봉사단은 노후 경로당 4개소에서 창틀ㆍ장판교체, 내부도색, 도배, 화장실과 주방시설 수리 등 주거환경을 개선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전기장판과 가스레인지 등 필요한 생필품도 전달했다.
 
롯데건설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12년 부산 동구와 사업 협약을 맺고 주거환경이 열악한 곳에 건설업 특성을 살린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을 생각했다”며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파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따뜻한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건설은 전 임직원이 매달 사회에 환원한 급여만큼 회사가 돈을 기증하는 매칭그랜트 제도로 마련된 ‘사랑나눔 기금’을 조성해왔다. 국내외 80여개의 사랑나눔 봉사단은 매칭그랜트 제도를 통해 마련된 기금을 재원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왔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