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건설

지속가능경영

사랑과 자유가 넘치는 풍요로운 사회

롯데그룹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경영 등을 통해 따뜻하고,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 활동 내용으로 제목, 본문내용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제목

롯데건설,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보도자료|2015-11-12

본문내용
롯데건설,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이미지

롯데건설,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 서울과 부산에서 임직원이 직접 연탄 배달

 

롯데건설은 최근 서울 중계본동 ‘104마을’과 부산 동구 범일동 ‘매축지마을’에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은“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하석주 부사장을 비롯해 롯데건설 임직원 100여명은 12일(목)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104마을’에서 연탄 2만 장을 기부하고, 30가구에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지난 10일(화)에도 부산 소재의 롯데건설 임직원 30여명이 부산 동구 범일동 ‘매축지마을’을 찾아 연탄 2만 장을 기부하고 26가구에 연탄을 전했다.
 
봉사활동에서 전달된 연탄은 롯데건설 임직원이 급여 중 일부를 기부하는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도 매칭해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제도'로 조성된 '사랑나눔 기금'을 통해 마련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단순히 성금 기부가 아닌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려고 한다”며 "대기업의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건설업 특성을 살려 전국 각지의 저소득 가정을 찾아 집을 고쳐주고 문화소외계층에겐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등 사랑나눔 봉사단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직원들이 연탄을 나르고 있다>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에 참석한 롯데건설 임직원들의 단체 촬영>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