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건설

지속가능경영

사랑과 자유가 넘치는 풍요로운 사회

롯데그룹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경영 등을 통해 따뜻하고,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 활동 내용으로 제목, 본문내용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제목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보도자료|2016-11-17

본문내용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이미지

롯데건설,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 서울과 부산에서 임직원이 직접 연탄 배달



1117_01.JPG

<김치현 롯데건설 사장(오른쪽)이 직원들과 함께 연탄을 나르고 있다>


롯데건설은 16일(수)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에 위치한 ‘104마을’에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올해로 6년째를 맞은“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김치현 대표이사를 비롯해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100여명은 ‘104마을’에서 연탄 2만 장을 기부하고, 30가구에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104마을은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형편이 어려운 가정이 밀집한 고지대 달동네로 현재 600여 가구가 연탄불에 의지해 겨울을 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나는 소외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나시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봉사활동에서 전달된 연탄은 롯데건설 임직원이 급여 중 일부를 기부하는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도 매칭해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제도'로 조성된 '사랑나눔 기금'을 통해 마련됐다.

롯데건설은 오는 18일(금)에도 부산 소재의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 30여명이 부산 동구 범일동 ‘매축지마을’을 찾아 연탄 2만 장을 기부하고 약 25가구에 연탄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1117_02.JPG

<롯데건설 임직원들이 단체 사진 촬영을 하고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