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신규 DI를 적용한
롯데캐슬 홈페이지의 새로운 변화
▣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사용자 편의 향상
▣ 변경된 BI와 DI를 반영하여 브랜드 일관성 강화

< 개편된 롯데캐슬 홈페이지의 이미지 >
롯데건설은 26일 오전 10시 잠실 롯데월드타워 홍보관에서 ‘초고층 콘크리트 수직압송 기술’이라는 주제로 시공기술 발표회를 개최했다.
롯데건설이 롯데캐슬의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신규 BI(Brand Identity) 및 DI(Design Identity) 브랜드를 강화하고 분양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롯데건설은 기존 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요구 및 개선사항을 분석하고 고객이 직접 필요로 하는 정보 위주로 메뉴를 엄선하여 기술/디자인/마케팅 분야의 최신 트렌드가 담긴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또한, SNS 로그인 도입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과거보다 간결해진 단지 정보 확인과 고객 맞춤형 검색으로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변경된 홈페이지는 모바일로도 동일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롯데캐슬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신 WEB 기술을 사용하여 향상된 처리 속도를 제공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메뉴의 간소화로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개편한 홈페이지에 변경된 BI와 DI를 반영하여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도 구축했다”고 말했다.
롯데캐슬 홈페이지는 http://www.lottecastle.co.kr/을 주소 창에 직접 입력하거나 포털 사이트에서 롯데캐슬로 검색을 하면 접속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