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건설

홍보센터

고객님께 전하는 소식

롯데건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롯데건설, 롯데캐슬 입주민 대상 ‘캐슬링 서비스’ 제공

첨부파일 | 등록일 | 2024-06-05
본문내용

▣ 롯데캐슬 고객 만족을 위한 CS서비스인 ‘캐슬링(CASTLing)’ 운영


▣ 단지 특성과 고객 유형 분석 통한 서비스 제공으로 입주민 주거 만족도 향상 기대

 

 

 

 


롯데캐슬 클라시아 단지에서 입주민들이 캐슬링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롯데캐슬 클라시아 단지에서 입주민들이 캐슬링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롯데건설이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여간 고객 만족(CS) 서비스 일환으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CASTLing)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캐슬링(CASTLing)은 2022년 11월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론칭한 CS서비스 브랜드다. 특히, 올해는 단지 특성을 고려한 입주민 유형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페스티벌, 클래스, 에코, 클린의 4가지 테마로 나눠 서비스를 제공했다.


 


페스티벌 서비스는 참여형 문화 행사로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과 칼갈이, 자전거 수리 등 실용적인 서비스를 포함해 먹거리(커피 트럭, 솜사탕, 츄러스 등)를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했다.


 


또한, 센터피스 만들기, 다육식물 꾸미기, 반려동물의 에티켓을 알려주는 펫티켓 교육 등 고객 맞춤형 배움 및 체험 강좌를 제공하는 클래스 서비스와 친환경 활동과 인식 개선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인 플로깅 챌린지, 에코 퀴즈,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등의 에코 서비스를 통해서 입주민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세대와 공용부 등 단지 내 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 서비스인 클린 서비스도 제공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올해 캐슬링 서비스는 단지 특성을 고려하고, 입주민 유형 분석을 통해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입주민 주거 편의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캐슬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 단지에서 입주민들이 캐슬링 펫티켓 클래스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 단지에서 입주민들이 캐슬링 펫티켓 클래스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단지에서 입주민들의 캐슬링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단지에서 입주민들이 캐슬링 에코 퀴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이전글
롯데건설, 신반포12차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수주
다음글
롯데건설, 강서 관광마이스 산업 활성화 위한 MOU 체결
LIST
전체메뉴 닫기